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의 식사

익선동 데이트 코스 추천 맥주 맛집 아트몬스터

by 다모아모아 2021. 4. 18.

안녕하세요 리뷰 모아모아 다모아입니다.

 

오늘 리뷰드릴 장소는 익선동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맥주 맛집 아트몬스터입니다!!

저녁을 먹고 방문했어서 해가 뉘엇뉘엇 지고있었는데요? 맥주 마시기 딱 좋은 날시였어요

 

입구에는 다양한 수제맥주에 대한 설명과 안주 메뉴판을 보실 수 있어요!

 

건물 외관은 한옥 느낌의 건물이라 친근한 이미지였어요

 입구에서 부터 보이는 오픈형 주방!!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다는걸 멀리서 봐도 한눈에 딱 파악할 수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인테리어는 한옥의 느낌을 주면서도 다양한 소품들을 사용해 힙한 느낌을 주는 곳이였어요. 

 

오픈 주방을 주변으로 테이블들이 둘러쌓여있는 매장이에요

 

저는 여자친구랑 방문했었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맥주집인데도 시끄럽지 않아서 얘기하기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메뉴판은 맥주 메뉴판과 안주 메뉴판이 있었는데 어떤 종류의 수제 맥주인지 잘 설명되어있어서 처음 오시더라도 

 

원하는 맛의 맥주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안주 메뉴중에 가장 많이 드시는건 치킨이랑 피자를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저희는 며칠전에 치킨을 먹었기 때문에 피자와 맥주를 시켰습니다!!

피자는 리코타 치즈가 올라간 피자를 먹었었는데 이름이 기억안나네요..ㅠㅠ

 

여자친구보다 제가 더 좋아하는 맛이였습니다. 

 

저희가 2차로 방문한 곳이라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안주였어요

 

가격은 15,000원 했던 거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맥주는 '청담동 며느리' , '운짱'을 시켰습니다.

 

청담동 며느리는 약간 묵직한 느낌의 라거였고  운짱은 살짝 가벼우면서 부드러운 라거였어요.

 

여자친구와 저는 서로의 맥주가 더 맛있다고 했었습니다 ㅋㅋ (둘 다 맛있긴했어요)

 

회사에서 익선동이 가깝다보니 자주가게되는데 익선동에서 갔던 맥주집중 가장 추천드리는 장소였습니다. 

 

맥주잔 크기도 원하는 사이즈로 바꿀 수 있고, 맛과 가성비 모두 훌륭해서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남자들끼리 방문하는 장소보다는 연인들이 함께 가서 시원하게 맥주한잔 하고오기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맛집 인정입니다!!

위치는 종로3가역에서 도보로 3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갈매기구이 집이 몰려있는 곳을 지나면 딱 나옵니다!

 

익선동에 몇 안되는 다시 방문하고싶은 장소였어요!  

 

데이트코스로 익선동 아트몬스터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고 솔직한 리뷰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