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의 식사

치킨이 맛있는 맥주집 '생활맥주' 후기(리뷰)

by 다모아모아 2021. 4. 22.

안녕하세요 다모아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맛집은 치킨이 맛있는 맥주집 '생활맥주'에요

제가 방문한 곳은 명동에있는 생활맥주 명동점이에요.

 

날씨가 많이 풀려서 밖에서 먹을까 했지만 생활맥주는 인테리어도 잘 했다는 소식을 듣고 안에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들어가보니 입구에 바로 보이는 오락기!!

 

기다리시는 손님들을 위해 가져다놓으셨더라구요

 

공짜로 재미있게 게임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손님이 어느정도 있어서 오래 기다리실 땐 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내부는 뭔가 이국적이면서도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위에 메뉴 사진만 없으면 외국같을거 같은데 사진 걸려있는거 때문에 한국갔네요 ㅋㅋㅋㅋㅋ

(인테리어의 콜라보~~)

 

저희는 맥주 5종 샘플러, 소시지와 친구들, 앵그리버드 BLACK, RED 반반으로 시켰어요

 

까먹고 메뉴판을 못찍어서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ㅠㅠ  너무 배고파서 정신이 없었네요 

입구에서부터 치킨에 대한 자신감이 넘쳐흐르는 매장이였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앵그리버드RED 는 첫맛은 달콤한데 끝맛이 은은하게 매웟고, BLACK은 달콤짭조롬 했어요

 

맥주에서는 확실히 취향차이나 나더라구요

 

여자친구는 힘내라거가 가장 깔끔하면서 시원한 맛이라 좋아했고,

 

저는 진짜500(레드락)이 산미가 살짝있으면서 무겁지않은 맛이라 좋아했어요

 

근데 어떤 맥주를 드시더라도 맛있습니다 케케케

소시지와 친구들 메뉴는 소시지는 4줄 + 계란후라이 1개 + 감튀 조금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메인으로 시키기엔 양이 부족해보이지만 사이드로 시키면 아주 딱일거 같았어요

 

수제소시지 같은데 완전 갠취저격이였습니다.

 

존맛탱이였어요

 

둘이서 아주 든든하게 먹었더니 아직까지도 배가 부르네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보통은 맥주집 가면 안주는 항상 실패했었는데 오랜만에 안주까지 맛있게 먹은 장소였습니다. 

 

치맥이 땡기신다면 꼭 추천드려요

 

총평 : ★

장점 : 치킨 전문점과 비교해도 뒤쳐지지않는 치킨맛 + 깔끔한 맥주맛

단점 : 대식가가 방문할 경우 양이 적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