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피 & 베이커리 박람회 방문기 (SETEC) ~4/25

by 다모아모아 2021. 4. 23.

안녕하세요 정보모아 다모아입니다.

 

오늘은 커피 & 베이커리 박람회 방문기를 공유드릴게요.

 

지금 학여울에 있는 SETEC에서 진행중인 행사에요

 

행      사      명      2021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_시즌1

기             간      4월 22일(목)~25일(일) < 4일간>     

                장           소      SETEC (세텍, 서울 대치동 학여울역 1번출구)    

 관   람  시   간      오전 10시~18시                            

 

www.cafenbakeryfair.com/page/page79

 

2021 카페&베이커리페어 4월 22-25일

4.22-25,SETECㅣ 6.10-13,수원ㅣ9.9-12,SETECㅣ10.14-17, 킨텍스

www.cafenbakeryfair.com

      사전 신청을 하시면 무료에 방문하실 수 있고, 티켓을 구매하시면 5000원에 입장하실 수 있는 행사입니다.

 

저는 무료 신청하고 다녀왔어요

 

(사전 등록은 4/5에 이미 끝났어요 ㅠㅠ)

 

건물 우측로 가심녀 등록하신 티켓을 받으실 수 있어요

티켓은 놀이공원 티켓처럼 팔찌형태라 가볍게 찍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키키

 

들어가실 땐 온도 체크하고 소독기를 천천히 지나가면 소독액으로 안전하게 소독이 됩니다.

 

건물에 들어가면 크게 세가지로 나눠져있어요!

 

1. 커피 2. 베이커리 3. 종합

 

저희는 순서대로 방문해봤습니다.

 

1관에서는 유일하게 줄이 길었던 오트리였어요.

 

무료 음료도 나눠주면서 시음도 할 수 있어서 긴거같았습니다

 

근데 맛은 깔끔한 두유같았어요

 

팩으로 들어있는 샘플은 여섯팩이나 주셔서 둘이 바리바리 싸들고 다녔습니다 ㄷㄷㄷ

그리고 2관으로 가면 다양한 제빵 용품과 음료들이 있었어요

 

신기하게 1관에서 커피향은 안났는데 2관에서는 고소한 빵 냄새가 솔솔 올라오더라구요

 

돌아다니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2관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여기 마카롱집이 가장 좋았어요

 

너무 배불러서 안사긴 했지만..ㅠㅠ

 

적당히 달면서 맛있었습니다

(하나에 3500원이였는데 군것질은 안하는 저는 살짝 부담쓰.)

그리고 3관에는 차 종류도 많았고 인테리어 소품, 커피머신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카페하시는 분들은 구경하실게 많을거같아요

 

 

그리고 나올땐 양손 둔둔하게 사왔습니다 ㅋㅋㅋ

 

제가 산건 깔라만시 한통, 떡볶이 5인분, 육포 2장 큰거 샀어요ㅎㅎ

 

이제와서 보니 카페랑 거리가 먼 제품들만 사왔네요.. ㅋㅋ

 

그래도 즐거운 쇼핑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