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의 식사

빽다방 신메뉴 몽땅딸기파르페 리뷰! (추천)

by 다모아모아 2021. 4. 19.

안녕하세요 정보 모아모아 다모아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빽다방의 신메뉴 몽땅딸기파르페입니다!

 

커피보다는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인 메뉴에요!

가격은 4500원입니다

(다른 딸기 메뉴보다 훨씬 비싸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음료가 아닌 디저트라 가격차이가 있더라도 시도해봤습니다!

광고랑 비주얼은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이날은 사진을 굉장히 못찍어서 많이 아쉽네요ㅠㅠ)

 

빽라떼 한잔이랑 해서 총 7500원 나왔어요

(빽라떼는 3000원 입니다)

 

*참고로 몽땅딸기파르페는 디저트로 분류되서 앱 적립이 안되니 유의하세용

 

그런데 중요한점은!! 제로페이가 가능하다는거죠~ ㅎㅎ

 

10%할인받아서 구매한 제로페이로 구매한다면 제가 비용한 금액은 6750원인거죠~

 

다른곳 한잔 가격에 두잔이나 마실 수 있다니 너무 꿀입니다 케케케

 

몽땅딸기파르페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너무 달지도않고 층마다 다양한 맛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 달았으면 하나를 다 못 먹었을텐데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제일 아랫쪽은 간얼음이 깔려있었는데 딸기빙수를 먹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이제 슬슬 여름이 다가오는데 빙수대신 먹어도 좋을거같은 메뉴였습니다

 

딸기랑 후르츠 칵테일이 아이스크링이랑 섞인게 너무 좋았어요 ㅎㅎ

 

혹시 몰라서 성분표도 공유해드릴게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ㅠ)

식사 하시고 달달하게 디저트로 몽땅딸기파르페 한번 드셔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