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의 식사

홍대 가성비 식당 스파게티스토리 무야~호~

by 다모아모아 2021. 4. 29.

안녕하세요 다모아입니다.

 

오늘 공유드릴 소식은 홍대에서 우연히 발견한 가성비 맛집 스파게티스토리 리뷰입니다!

 

길가다가 점심 먹을 곳을 찾고있는데 멀리서도 모나리자가 '무야~호~' 하는 간판이 보이더라구요

 

요즘 대세인 무야~호~를 하는 무나리자를 보고 재미있어서 방문해봤습니다.

(사진 합성한건 조금 무섭네요 ㄷㄷ)

 

내부 외부 인테리어는 뭐랄까... 보통의 식당과는 다른 느낌이였어요... ㅎㅎ

 

빈티지 + 영화 + 무한도전의 콜라보...

문위기가 굉장히 좋아서 데이트코스 추천드립니다라고는 말 못하겠지만 굉장히 이색적이였어요

 

예전 무한도전 사진을 보니까 그때 그 시절이 그립기도하고...

메뉴는 피자, 파스타, 도리아가 주력 메뉴였습니다. 

 

저희는 2명이였지만 치킨도리아, 모짜렐라치즈 피자, 쉬림프로제스파게티를 시켜먹었어요

 

치킨도리아 - 6500원

모짜렐라치즈피자 -5500원

쉬림프로제스파게티 - 7500원

 

저희는 쫌 많이 먹는 커플이라 넉넉하게 주문했습니다.

 

치킨도리아랑 로제파스타가 맛이 비슷하더라구요 ㅠㅠ

 

만약 방문하신다면 다양한 맛으로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음식들은 저렴하지만 맛있었어요!

 

엄청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는 아니지만 저렴하게 여러가지 음식을 드시고싶은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학생분들이 가셔도 좋을거같아요

 

저희가 먹고 나올땐 외국인 학생분들이 많더라구요

 

19500원에 피자, 도리아, 스파게티까지 한번에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

 

개인적으론 스파게티가 가장 맛있었어요

 

가성비 최고!! (홍대에서 가성비 맛집을 찾다니ㅠㅠ)

 

총평 : ★

장점 : 저렴한 가격, 가성비 맛집, 여러가지 음식을 시킬 수 있다

단점 : 인테리어가 정신없다. 분위기가 좋은 곳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