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성 그루밍 필수템 코털제거기 필립스 NT1620/15

by 다모아모아 2021. 4. 20.

안녕하세요 정보 모아모아 다모아입니다.

 

오늘은 남성 그루밍에 빠질 수 없는 제품!!

 

코털제거기 리뷰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NT1620/15이에요

 

지금 네이버 최저가로 11,640원 입니다

 

NT1620/15 를 사용하기 전에는 파나소닉의 ER-GN30을 사용했었어요.

 

ER-GN30은 가끔 털이 씹혀서 눈물이 찔끔 흐르는 고통을 느꼈었는데 NT1620/15은 사용시

 

부드럽게 잘려나가서 좋았어요

(자세히는 모르겠는데 날이 차이나는거 같았습니다 파나소닉은 쇠, 필립스는 플라스틱? 같은 느낌이에요)

 

상자는 필립스의 상징적인 파란색을 사용한 심플한 디자인이였어요

 

Fully washable이기 때문에 물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방수가 안되는 제품은 쳐다도 안봐요 ㅎㅎ 흐르는 물에 쓱 씻으면 너무 편하거든요~)

 

상자를 오픈하면  사진과 똑같이 생긴 제품이 들어있어요

 

작다고 하기엔 크고,,, 크다고 하기엔 작은 제품인거같아요 ㅋㅋㅋㅋ

 

베터리는 충전식이 아닌 AA 건전지 사용이 필요한 제품이에요

 

 

카메라를 한손으로 들고 있어서 사용하기가 어려웠어요 ㅠㅠ

 

필립스라고 적혀있는 부분 아랫쪽에 보시면 긴 막대기, 동그라미, 세모가 있는데

막대기는 작동, 동그라미는 정지, 세모는 건전지 교체 입니다

 

그리고 사용후에는 동영상 처럼 간편하게 물로 씻어주시면 됩니다

 

총평: ★★☆ (4점/5점)

장점 : 저렴한 가격과 부드러운 면도기능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강추해요

단점 :  충전식 콧털제거기가 아닌게 아쉬웠어요